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G트윈스배2005신야구온라인리그탐방기

작성자
관련사이트 게임한국
작성일
2005-08-08

지난 7월 26일 LG트윈스와 공동으로 LG트윈스 배 2005 신야구 온라인 리그 개최를 선언한 (주)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7월 28일과 29일 양일간열린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8월 5일과 6일 잠실 야구장에서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전을 마지막으로 최종 결승진출자 두 명을 선발했다.













총 32명이 치룬 본선을 뚫고 온 두 사람은 김범규씨와 이남주씨. 결승 결기는 대회 본부석에서 치워졌으며, 오늘 경기 중계는 LG홈경기 라디오 중계 캐스터인 안준모씨의 진행으로진행, 경기장면은 전광판을 통해 경기장에 중계되었다.





첫 번째진행된 경기에서는 양선수 모두 스코어 0:0을 기록해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두 번째경기에서는 안타를 비롯한 대형 홈런을 기록, 공격을 주도한 이남주씨가 스코어 2:0을 기록하면서 최종 우승을 결정지었다. 우승을 한 이남주씨는 우승 상금 150만원, 준우승을 차지한 김범규씨는 5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이 날 한빛소프트는 LG트윈스 배 2005 신야구 온라인 리그를 비롯해, 경기 중 대형 깃발을 경기장에 펼치는 한편, 포토이벤트, 게임 체험, 퀴즈대회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해, 많은 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취재 / 겜티즌 민재홍 기자(Prince5p@)
게임한국 민재홍기자 (prince5p@)

< 저작권자ⓒ게임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