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 '우파루 오딧세이' 서비스 100일 이벤트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1-15

NHN(대표 정우진)은 15일 모바일 게임 '우파루 오딧세이'가 서비스 100일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귀여운 우파루들을 수집하는 SNG 장르에 전투 콘텐츠를 결합시킨 컬렉션 SNG다. 신선한 콘셉트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와 캐주얼 게임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 매출 1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이 회사는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7일 동안 접속 시 프리미엄 뽑기 티켓, 보석 등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우파루 수집에 따라 보석과 100일 기념 특별 장식 아이템 ‘황금 하트 트로피’를 제공하는 ‘100일 기념 우파루 수집 이벤트’ ▲3일간 푸시를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100일 기념 푸시 지원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별속성 우파루 ‘크로노’와 이벤트 원정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100일 동안 모니터링 해온 이용자들의 플레이 패턴 및 동향, 건의사항 등을 바탕으로 콘텐츠 및 운영 측면에서 게임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개선 작업들을 계획중”이라며 “길드 및 전투 콘텐츠 등 게임 내 콘텐츠에 있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다양한 신규 우파루도 계속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