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웹젠, 신작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 얼리 액세스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0-31

웹젠(대표 김태영)은 31일 신작 온라인 게임 '르모어: 인페스티드 킹덤'을 게임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에 얼리 액세스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가상의 중세 땅에 인간과 곤충이 뒤섞인 형상의 '변종’들이 나타난 재앙을 배경으로 하는 턴제 전략 RPG다. 편력기사 ‘윌리엄’, 먼 땅에서 건너온 이방인, 홀로 살아남은 민병대원 등 서로 다른 출신과 배경을 지닌 이들이 한데 모여 생존을 위한 여정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턴(turn)’ 단위로 구분되어 돌아오는 한 번의 기회에 동시에 3명의 캐릭터 각각의 ‘무기 행동력(WP)', '전술 행동력(TP)’ 자원을 이용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전투에서 식량과 다양한 보급품들을 획득하고 '은신처'에서 HP를 충전하며 NPC를 활용해 모은 재료로 무기를 수리하는 등 생존 방법을 찾아야 한다.

또한 모든 무기는 ‘개"’를 통해 각각의 능력치를 "절할 수 있으며, ‘제련’을 거쳐 등급을 올릴 경우 새로운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기도 한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튜토리얼을 포함한 7개 스테이지에서 3명의 캐릭터와 14종 이상의 무기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년 상반기 중 작품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얼리액세스 이후 게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용해 완성도 높은 게임 제작을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