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픽토소프트`B-29`제2서버`바르바로사`오픈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1-08-25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하는 밀리터리 전략 웹게임 'B-29'가 높은 인기 속에 25일 신규 서버 '바르바로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B-29는 그랜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며 현재 약 10만명 이상이 즐기는 밀리터리 장르의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바르바로사는 B-29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이다.

기존 제 1서버의 누적 회원이 약 10만명, 동시 접속자 수 약 2천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쇄도하는 서버 증설 요청으로 제 2서버를 추가 오픈 하게 됐다.


픽토는 이번 2서버 오픈과 추석 시즌을 기념하여 향후 한달 간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보급품을 지급한다.

또 최고의 지도자를 뽑는 선발대회를 통해 인구, 건설, 군혼 각 부문 최고의 지도자에 선출되는 유저에게 B-29 웹툰 담당자 인 카툰 J손의 그래피티가 들어간 방한내피, RC 헬기 등 푸짐함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픽토소프트 웹게임사업부 유기우 부장은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요청으로 B-29의 2서버 오픈을 서두르게 됐으며 2개월 간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강대인 기자 comdain@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