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코그 '리턴 얼라이브' 스팀서 테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6-30

코그(KOG)는 내달 7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게임 '리턴 얼라이브'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스팀을 통해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작품은 PvP와 PvE를 동시 다발적으로 즐길 수 있는 루트 슈터 게임이다. 인류의 대몰락 전쟁 이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생존을 위해 버려진 땅에 있는 자원과 물자를 확보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용병 길드의 일원으로서 대격변 이후 유독 가스로 뒤덮인 세계를 탐험하고 자원과 기술을 수집하며 버려진 땅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 한다. 몬스터가 살아가는 전장에서 유저들과 함께 사냥하고 획득한 아이템을 활용해 탈출해야 한다.
전장에서 재료를 파밍하고 다양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으며 장비, 모듈 및 유전자 개"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구현됐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와 PvE 전장이 분리돼 선호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8명이 참여하는 5분간의 솔로 데스매치, 14명의 참여해 탈출하는 서바이벌 모드가 제공된다. PvP 전용 모드에서는 서바이벌과 데스매치가 지원된다.

네드, 유니, 어스 등 3개 용병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각 수류탄을 통한 광범위 피해, 빠른 속도로 돌진하는 스프린트, 방패 생성 및 레이저 공격 등의 기술을 활용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