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이동수단 영상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24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내달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 의 이동수단에 대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작품은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지상 탈것'과 '글라이더'가 존재한다. 특히 글라이더는 전투의 박진감을 더하는 요소다.

글라이더는 비행 중 공중에서 멈출 수 있는 ‘정지 비행(호버링)’과 수평 상태로 앞으로 빠르게 비행하는 ‘돌진 비행’, 지상에 있는 적을 타깃팅해 공중에서부터 적을 추적 공격하는 ‘강하 공격’ 등 3개 기능으로 더욱 입체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 다양한 외형과 등급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기능이 모두 다르다. 따라서 자신의 플레이 성향과 전투 상황에 맞게 글라이더를 고르는 게 중요하다. 모든 글라이더는 재료를 모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지상 필드의 이동수단 ‘지상 탈 것’은 유럽 대륙의 광활한 대지를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갖춘 지상 탈 것으로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매드엔진이 개발 중인 MMORPG다. 마법이 공존하는 13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왕가와 교황청, 종교와 이교도 등 다양한 갈등이 펼쳐지는 세계를 담았다.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한 실사 분위기 고품질 그래픽과 1000명 이상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