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미국·튀르키예 유저 급증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01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과 공동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나이트 온라인'이 미국·튀르키예지역에 새로운 서버 오픈 후 유저가 몰리며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서버가 오픈 된 지난달 매출은 전월 대비 271%, 전년 동월 대비 158% 증가했다. 지난해 월 평균 매출의 136%를 넘어서며오픈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또 신규 가입자는 전월 대비 100% 증가했으며, 전년 동월 대비 146% 급증했다. 현재 서버 입장 시 대기열에서 장시간 기다려야 할 만큼 열기가 뜨겁다.

이 같이 매출과 가입자가 큰 폭으로 증가한이유는 새 서버 오픈과 함께 진행된 이벤트가 현지 유저들을 충"시킨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2019년 이후 3년만의 신규 서버 오픈이라는 점도 주효했다.

이 회사는 신규 서버 오픈에 대한 호응으로 대기열이 너무 길어짐에 따라, 8일 한국시간 오후 10시에 추가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나이트 온라인'의 미국·튀르키예지역 퍼블리셔 게임카페서비스는 서버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달부터는 PVP 유튜브 영상 업로드 이벤트를 선보인다.

최병헌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장은 “신규 서버 오픈으로 유저가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매출 상승도 가시화되고 있다”면서 “상승세가 지속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신년 이벤트를 촘촘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이트 온라인'은 지난 2002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MMORPG로, 국가 간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현재 중국, 미국, 일본, 튀르키예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