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금주의쟁점]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첫 무료 이용 혜택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29

'엘리온'

카카오게임즈 31일 ‘엘리온’ 첫 무료 이용 혜택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계현)가 31일부터 내달 7일 정기점검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게임 ‘엘리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성인 유저 누구나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앞서 29일 오후 3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작품은 이용권을 구매해야 플레이 가능한 ‘바이 투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 서비스 중이다. 출시 3개월여 만에 첫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이 회사는 무료 이용 혜택와 맞물려 마나각성 새 시즌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를 통해 새롭게 유입된 유저들이 안착하며 분위기 활성화로 이어질지도 관심거리다.

넷마블, 30일 ‘세븐나이츠2’ 소통하세나방송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0일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의 첫 방송 소통하세나를 마련했다.

이 방송은 작품 유튜브 채널에서 이뤄진다. 한지훈 사업본부장, 김정민 넷마블넥서스 PD 등이 참석한다. 유저들의 질문 답변 및 개발진 실력확인 등이 이뤄진다.

시장에서는 작품 첫 방송을 시작으로 회사와 유저간의 소통이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수렴하며 안정적 인기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세븐나이츠’라는 판권(IP) 인지도도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

업계 한 관계자는 “게임의 장기 흥행을 위해선 뛰어난 작품성은 물론 운영능력도 중요하다”며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많은 방안들이 강구되고 있다”고 말했다.

젠지이스포츠, 31일'더 게임 체인저' 개최

젠지이스포츠는 31일 연세대학교와 공동으로 e스포츠 컨퍼런스 '더 게임 체인저'를 개최한다.

컨퍼런스에서는 e스포츠의 역사와 제도화, 젠지이스포츠의 브랜딩 전략, 게임 커뮤니티, 포스트 코로나 시대 등 다양한 주제로 논의가 이뤄진다. 이날행사에는 아놀드 허 젠지이스포츠 한국 지사장, 오상헌 LCK 유한회사 대표, 전동진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장 등이 참석한다.

이 행사는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온라인뉴스팀 tgo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