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여기는 지스타] 엔젤, `랜타디` 등 3개작 전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11-14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지스타 B2C관에서 40부스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 ‘프로젝트 랜타디아레나펜디온(가제)’ 등 개발 중인 신작 3개작을 선보였다.

‘프로젝트 랜타디’는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 ‘랜덤타워디펜스’ 판권(IP) 기반의 멀티 대전 디펜스 게임이다.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개발자로 참여하고 있는 작품으로, PC온라인과 가상현실(VR) 버전이 발표됐다.

원작의 직관적인 규칙과 랜덤타워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며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모바일-PC-가상현실(VR)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이를 위한 자체 서버엔진도 준비 중이다.

대구 소재 게임업체인 엔젤게임즈가 올해 신설한 서울 개발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아레나(가칭)’도 이번에 첫 공개됐다. 이 작품은 언리얼엔진4 기반의 액션 게임으로 고품질 전투 연출과 자유도 높은 조작을 보여준다.

이 작품은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전장 위에서 다수의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한판의 깊은 재미를 목표로 한다. 현재 모바일과 PC온라인에서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다양한 유저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프로젝트
'프로젝트 아레나(가제)'

세 번째 신작 라인업 '프로젝트 펜디온(가칭)'은 엔파니게임즈와 함께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MMO게임이다.

이 작품은 오픈 필드에서 자신만의 왕국을 만들고 다른 유저들과 교류 및 경쟁하며 성장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고품질 아트워크 및 전투 연출을 바탕으로 전략•전술 요소를 강조한 전투 시스템이 구현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현장 방문 관람객이 참여하는 이벤트 매치를 상시 진행하며 유저 몰이에 나서고 있다. 매치 순위에 따라 다이어리, 마우스 장패드, 아크릴 열쇠고리 등 상품을 지급한다.

16일과 17일에는 프로게이머들과 인플루언서들이 ‘프로젝트 랜타디’와 ‘아레나’의 6인 개인 대전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스페셜매치가 열린다.

16일에는 매드라이프, 유소나, 미라클TV, 17일에는 도티 , 이녕, 종원쌤, 송푸름 그리고 양일간 강민,박정석,이윤열이 참여한다. 경기 중계는 박상현 캐스터가 맡는다.

이 가운데 지스타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시연에 참여한 선착순 10명에게 ‘히어로칸타레’ 피규어를 제공한다. 또90명에게는 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