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원스토어, 3월 우수베타게임에 `카발 모바일` 선정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04-12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3월 우수베타게임'에 이스트게임즈의 ‘카발 모바일’을&선정했다.

이 작품은 ‘카발 온라인’을 계승한 모바일&MMORPG로 자체 개발 엔진 기반으로 제작됐다. 핵&슬래시 방식의 ‘콤보 액션’ 등 원작 요소를 완성도 높게 재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스트게임즈는&2005년&‘카발 온라인’을 개발,&출시해 일본,&중국,&동남아시아,&유럽,&브라질 등&60여 개국에 수출했다. 이를 바탕으로&2012년 액션&MMORPG&‘카발2’를 공개했으며 이후&2015년부터 ‘고양이 다방’ ‘노바워즈:&커맨더스 리그’ 등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였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카발 모바일’은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SK C&C의 클라우드 제트를 사용할 경우 게임 출시 전,&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원스토어로부터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12일부터&25일까지&'4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베타게임존 게임을 즐기고&설문을 작성한 유저 중 게임 당 최대&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시&1만원을 제공한다.

또 '4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인 나디아소프트의 ‘갓 오브 히어로즈’,&루시드림의 ‘위험한 그놈들’, IOI게임즈의 ‘초성게임타임’ 등을 설치한 유저를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더게임스 강인석&기자 kang12@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