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대표 정우진)은 지난달 17일과 18일 이틀간 임직원을 위한 가족 초청 행사인 ' 위패밀리(WE FAMILY!)'를 개최했다.
'위패밀리'는 임직원 가족을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으로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NHN의 대표 가족 행사다. 사옥을 찾은 이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면서 NHN 일원으로서 자긍심과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올 '위패밀리'에는 총 2500여 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석했다. 특히 사옥 이외에 판교 콘텐츠 거리 일부까지 행사 공간으로 마련해 '위패밀리'에 참여한 가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행사에선 가족과 친구에게 NHN의 서비스를 즐겁게 소개하자는 취지로 브랜드 부스를 도입해 알찬 이벤트를 제공했다. NHN의 사업부와 계열사는 ▲플레이 스핀(게임사업본부) ▲AI 포토부스(AI기술랩) ▲와플랫 행복약국(WA사업실) ▲1555(NHN AD) ▲티켓링크(NHN LINK) ▲W.Lab 뷰티연구소(IBT코리아) 총 6개의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이외 가족 구성원들의 눈높이에 맞춘 이벤트로 ▲에어바운스 ▲서커스마술쇼 ▲게임존을 비롯한 각종 놀이 공간과 ▲컵케이크 클래스 ▲수제 맥주 클래스 ▲사상 체질 클래스 등 24개의 프로그램이 개설돼 눈길을 끌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