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면 개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10-04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4일 다양한 판권(IP) 커머스 사업을 하고 있는 ‘컴투스 스토어’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컴투스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컴투스 스토어’는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해 미니게임천국 등 보유 IP를 활용한 제품들을 전세계 150여 개 국가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개편은 전세계의 컴투스 IP 팬들에게 더 편리한 구매 환경과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 회사는 해외 유저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유럽과 태국 대만 등에서 현지 리테일 업체와 제휴해 유통망을 재편했다. 특히 국내 및 글로벌 사이트 외에도 유럽과 태국, 대만 유저를 위한 사이트를 추가해 해외 현지 유저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유저 경험과 편의성 부분도 대폭 강화했다. 스토어 전반에 걸쳐 사용자경험(UX) 측면을 고도화했으며, 이용자 폭 확대를 위해 음성 지원과 함께 사용자 맞춤형 텍스트 및 색상 대비 "정, 키보드 탐색 기능 등 미국 장애인법(ADA) 및 유럽 접근성법(WCAG)을 동시에 충"하는 기능들이 추가됐다.

또한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신제품도 출시했다. 2018년 반프레스토 "형왕 대회에서 수상한 김상현 작가가 원형을 제작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체스 세트와 300개 한정판 라칸 프리미엄 스태츄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아크릴 스탠드, ‘미니게임천국’ 티셔츠 등 총 23종의 신상품들이 새롭게 추가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