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셀은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켈로그와 컬래버를 통한 한정판 기획팩 6개를 선보였다. 기획팩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1팩과 콘푸로스트 1팩에 더불어 100% 당첨 가능한 '브롤스타즈' 스타 드롭 쿠폰이 포함됐다.
또 기획팩의 앞면은 키트, 스파이크, 파이퍼 등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뒷면은 스페셜 아트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쿠폰은 기본적으로 랜덤 스타 드롭 2개 또는 5개, 혹은 전설 스타 드롭 1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 가운데일부 패키지에서는전설 스타 드롭 100개의 골든 티켓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쿠팡, 네이버, G마켓 등의 온라인 판매 채널과 더불어 이마트, 홈플러스, '데마트, 체인 슈퍼 및 기타 일반 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내달 5일과 12일 스타필드 마켓 죽전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 400명 한정의선착순 대기표를 수령한 뒤, 스타필드 마켓 죽전에서 한정판 패키지 1개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첫날에는'테드'와 '밍모', 그리고 다음 일정에는'홀릿'과 '본이' 등의크리에이터가 참여할 예정이다.현장에서는 크리에이터와 팀을 이루어 O/X 퀴즈를 풀고, 랜덤 스타 드롭과 브롤스타즈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켈로그 배틀’이 진행된다. 또 배틀에 참여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행운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이 회사는 올해 네모바지 스폰지밥,고질라,핑크퐁 아기상어,신세계 스타필드 등 다양한 판권(IP)과컬래버를 통해 인게임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팬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역시 현장에 있는 모두가 브롤스타즈와 켈로그의 협업을 즐기며 특별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