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PVP 토너먼트 대회 개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11

그라비티는 11일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PVP 토너먼트 대회 'WOC' 시즌4를 개막했다고 밝혔다.

WOC는 치열한 승부를 통해 국내 전 서버의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다. WOC 시즌4인 ’헤임달 시즌’은 지난해 11월 개최했던 ‘헬라 시즌’ 이후 약 5개월만에 진행하는 시즌이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는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 간 파티 구성 단계로 베이스 레벨 45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팀 구성 완료 후 14일부터 19일까지는 각 서버에서 티어전을 진행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파티 대항전이 매칭된다. 각 경기에는 파티별로 5명씩 참가할 수 있으며 단판 대전으로 승패를 결정, 이에 따라 포인트가 증감된다. 매칭 경기 포인트 상위 32위에 드는 파티가 디비전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디비전 토너먼트에 진출한 32개 팀은 20일부터 22일까지 8개 서버로 나뉘어 랜덤 매칭으로 경기를 치른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각 서버에서 우승한 총 8개 팀이 8강전에 진출한다.

8강전은 디비전 토너먼트 종료 후 22일부터 29일까지 통합 서버에서 5판 3선승제로 진행한다. 파티마다 한 번의 패자부활전 기회를 갖게 되며 승리팀은 바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 탈락할 경우 패자"에서 경기를 이어간다. 8강전의 승자", 패자" 각 1위팀이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결승전은 내달 1일 5판 3선승제로 진행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선택받은 자의 훈장 4만개, 챔피언 프로필 테두리, 챔피언 친구 리스트 등 한정 특전을 비'한 특별 보상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티어전 획득 포인트에 따른 보상을 비'해 티어전 서버 우승팀, 직업별 MVP, 32강 진출 팀에도 각각 보상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