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해긴 '플레이투게더'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04

해긴(대표 이영일)은 4일 모바일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글로벌 라이선싱 협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협업에 따라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인 카이아 섬에 산리오캐릭터즈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카이아섬 다운타운에 핑크색으로 물든 '산리오캐릭터즈 호텔'이 문을 열었으며, 내부에서는 헬로키티와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 인기 산리오캐릭터즈 NPC들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산리오캐릭터즈 호텔 오픈을 기념해, 산리오캐릭터즈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먼저 헬로키티 NPC를 도와 호텔 내 미션들을 완료하면 이벤트 코인을 획득하며, 이를 활용해 헬로키티 목욕가운, 헬로키티 호텔리어 코스튬, 헬로키티 목욕 바구니(탈 것) 등 스페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시나모롤 프로필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되며, 다운타운에 마련된 기프트 캘린더에서도 각양각색 산리오캐릭터즈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레이투게더'에는 산리오캐릭터즈 IP로 제작된 신규 코스튬 및 가구, 탈 것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해긴과 산리오코리아는 추후에도 더욱 더 풍성한 산리오캐릭터즈 IP 기반 콘텐츠를 게임 내에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논의를 지속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