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검색 이력서 뷰

이력서 번호 : 290564 | 취업활동 : 2024-04-26 (금) 22:29 이력서 수정
[신입/기획]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기획자 이재헌입니다
이 인재의 모든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재 매칭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기획
키워드
모바일, 게임기획, 밸런스기획, 레벨기획, 컨텐츠, 유료화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관련없음 RPG, Casual, SNG, Simulation, 메타버스, 기타, 관련없음
학력 대학교졸업
2012.03~2020.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경제학과
학점
3.26 / 4.5
2013.03~2020.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문화콘텐츠
학점
3.26 / 4.5
2011~2012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Word 출판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집필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글로 풀이하여 논리적으로 설득할 수 있습니다. PPT 레이아웃, 강조, 도식화를 활용하여 가독성 높은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cel 캐릭터 레벨, 스킬 테이블 역기획한 경험을 바탕으로 vlookup, countif등 게임기획에 필요한 함수를 사용하여 테이블 작업이 가능합니다. Unity Engine 스토어의 무료 에셋으로 유니티를 공부하여 의도한 사항을 수치로 반영하고 빌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Notion, SVN 협업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회의와 작업 내용을 기록하고 공유하기 위해 해당 툴을 적극 사용했습니다.​
자격증
2019.12
TESAT 3등급 한국경제신문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공인시험
Toeic 885
|
2020.05
Toefl 87
|
2017.09
중국어
간단대화가능 · 공인시험
신 HSK IBT 183/6급
|
2017.05
대외활동 및 해외연수
2006년 - 2007년 중국 산동성 연태시 1년 거주 2007-2010년 중국 광동성 동관시 3년 거주 2016년 6월~2016년 9월 군대 제대 이후 중국 관동성 동관시 중국어 공부 목적 유학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10~2024.03
게임기획 레퍼런스 아카데미
게임 기획의 기초 콘텐츠, 밸런스, 시스템 이론을 배웠습니다.
자기소개서

취업활동을 목적으로 이력서를 등록한 회원의 신상정보 보호를 위해
채용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 이용자는 해당 내용을 열람하실 수 없습니다.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회원으로 로그인 후 이력서 열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력서의 전체 내용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열람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의 영업, 마케팅등 채용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위 모든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자 : 이OO
  • 이 이력서는 2024년 04월 26일(금)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 잡코리아(유)는 구직자가 등록한 문서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첨부된 문서를 신뢰하여 발생한 법적 분쟁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또한 구인/구직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시 이력서 삭제 혹은 비공개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취업활동을 위해 등록한 이력서 정보이며 게임잡은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누구든 본 정보를 게임잡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하더라도 채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본 정보를 출력 및 복사한 경우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책임은 출력 및 복사한 당사자에게 있으며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가 담긴 이력서 등을 불법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