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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90514 | 취업활동 : 2024-04-15 (월) 16:43 이력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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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서울>서울전지역, 경기>경기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기획
키워드
모바일, SNG, 게임기획, 시스템기획, 컨텐츠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웹게임, 모바일게임, 콘솔게임, 멀티플랫폼게임 RPG, Casual, Shooting, SNG, Simulation, Arcade, VR·AR, 메타버스, 블록체인, 기타
학력 대학교졸업
2017.03~2023.08 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게임
학점
3.95 / 4.5
2014~2016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유니티 엔진 - 기존 제작된 에셋 템플릿을 활용하여, 플레이타임 약 1시간 정도의 덱 빌딩 게임제작 경험 - 1회 플레이 타임 약 3분 가량의 러닝게임 제작 경험 - 비주얼 노벨 시스템 기획 및 구현 경험 - 위 프로젝트 중 핵심 시스템 기획 및 구현을 담당 언리얼 엔진 - 블루 프린트와 기존 제작된 에셋 템플릿을 활용하여, 플레이타임 약 30분 정도의 소울라이크 게임 제작 경험 - 위 프로젝트 중 컨셉과 퀘스트 기획을 담당 C#(기초) - 기존의 코드 구조를 파악하여 게임에 맞춤화 하여 유니티 엔진에 적용해본 경험 LUA(기초) - 기존 몬스터 AI 스크립트를 수정하여 약 14종의 보스 몬스터 제작 경험 파이썬(기초) - 간단한 블랙잭 게임 구현 경험 Notion - Notion을 활용하여 업무분담 및 일정관리를 진행한 프로젝트 경험 2회 Jira - JIRA를 활용하여 업무분담 및 일정관리를 진행한 프로젝트 경험 1회 Github - 소스트리를 활용해 Github 및 Gitlab으로 5개의 프로젝트에서 협업해본 경험 P4V - 로컬 서버를 구축하고, 실제 프로젝트에서 사용해본 경험 1회 PlasticScm - PlasticScm을 통해 협업한 프로젝트 경험 1회 PPT - 시각 자료를 활용하여 목적이 분명한 문서 제작 가능 - 하이퍼 링크와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플레이타임 30분 가량의 게임북 제작 경험 Excel - 문서작업에 필요한 간단한 기능 사용 가능 - 데이터 테이블을 작성하고 구현하여 실제 게임 프로젝트에 적용해본 경험 게임잼을 포함하여 총 11회의 게임프로젝트 경험 프로젝트 이력 캣홀릭 프로젝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2024.01.08 ~ 2024.02.02 던.만.고 프로젝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2023.12.26 ~ 2023.01.02 테일즈 어드벤처 프로젝트(펑크랜드 내 출시), 2023.10.6~ 2023.11.10 결사프로젝트, 2023.08.5~23.08.10 유니티 디펜스 게임 프로젝트 (폐기됨), 2023.02.02 ~ 2023.06.28 파라고니언3: 빛의전사 프로젝트 (스팀 출시), 2022.01.05 ~ 2022.11.10 드림워커 게임잼 프로젝트 2021. 12. 28 ~ 2021. 12. 29 파라고니언2:FHS Virus 프로젝트, 2021.10.13 ~ 2021.11.26 크로노의 사진북 게임잼 프로젝트 2021. 06. 25 ~ 2021. 06. 26 파라고니언1 언리얼 프로젝트, 2021.05.06 ~ 2023.05.24 대머리 문어 프로젝트, 2020.10.27 ~ 2020.12.04 언리얼 엔진을 활용하여 플레이 타임 2시간 분량의 3D ARPG 파라고니언3 스팀 출시 경험 - 스팀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132930/Paragonian_3__The_Warrior_of_Light/ - 게임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5Ksh1h57H_k PunkLand툴을 활용하여 펑크랜드 내 매출순위 4위 달성한 플레이타임 4시간 가량의 테일즈 어드벤처출시 경험 -펑크랜드 링크: https://punkland.io/game/detail/109536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플레이타임 30분 분량의 비쥬얼 노벨 던.고.컨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경험 - 구글 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ojung.DungeonCat - 게임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_cwM9TgS0Sk 유니티 엔진을 활용하여 플레이 타임 30분 분량의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캣홀릭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경험 - 구글 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yungil.CatHolic&hl=ko&gl=US - 게임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QYp2gu6YhjE​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7~2024.03
게임기획자 양성과정 경일게임아카데미
4회의 프로젝트 및 2회의 게임 출시 프로젝트, 기획 전반적인 직군에 대한 교육 이수
2017.03~2023.08
상명대학교 게임전공
수상내역
2021.12
상명대학교 게임학과 교내 게임잼 상명대학교 게임학과
2021.08
상명대학교 게임학과 교내 게임잼 상명대학교 게임학과
2020.06
SM경진대회 게임 기획 우수상 상명대학교
2020.06
SM경진대회 게임 개발 우수상 상명대학교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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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이력서는 2024년 04월 17일(수)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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