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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287045 | 취업활동 : 2024-05-05 (일) 11:31 이력서 수정
게임과 웹사이트 만들어본 게임기획자(팀프로젝트 6회 및 앱 출시 웹사이트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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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계약직, 인턴
연봉
회사 내규에 따름
근무지
전국>전국
지원분야
지원분야
게임기획
키워드
모바일, 게임기획, 시나리오, 퀘스트, PM, 시스템기획, 컨텐츠, 유료화
게임 분야
관련없음 관련없음
학력 대학교중퇴
2015.03~2016.01 중퇴
○○○ 대학교
주전공
신소재공
2012~2015 졸업
○○○ 고등학교
보유역량
보유기술
[문서 작성 능력] 1. Word - 게임 기획서 작성 - 역기획서 작성 - 사업제안서 작성 - 결과보고서 작성 - 회의록 작성 2. Excel - 데이터 테이블 작성 3. PowerPoint - 팀 프로젝트 결과보고서 발표용 ppt, 기획서 발표용 ppt 작성 가능 --------------------------------------------------------------- [프로그래밍 관련 기술] 1. 유니티(Unity) - 엔진을 통한 게임 개발 5회 진행 - 2D, 3D, VR 모바일, AR 개발 경험 있음 - 데이터 타입을 작성하고 이를 이용한 게임 제작 - 포톤(Photon Unity Networking)을 이용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제작 2. C# 언어 - Visual Studio 이용하여 Unity 게임 개발 - 클래스, 상속 개념 이해 및 활용 3. Lua 언어 - Roblox Studio 프로그램을 통한 게임 개발 1회 진행 완료 4. Java 언어 - 패키지, 클래스, 인스턴스를 만들고 구조를 알고 있습니다 - JDBC 데이터 베이스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5. JSP 엔진 - 자바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클립스에서 HTML, CSS, jquery와 같이 사용하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6. GithubDesktop / TortoiseSVN / Perforce/ Sourcetree - 게임 개발 소스 코드 관리, 공유 - 브랜치 생성 및 병합 7. Oracle / MySpl - 테이블 생성과 그 안에서 수정 삭제 컬럼명 변경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시퀀스 제약 조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임 팀 개발 경험 관련] [Unity 이용 프로젝트] 1. Cat ME 장르 : 플랫포머, 러닝 제작 기간 : 2023.10.05 ~ 2023.10.20 (12일) 팀원 : 4명 팀 내 담당 작업 - 회의 리딩 - 콘셉트 디자인 - 레벨 디자인 - 밸런스 디자인 - 역 기획서 작성 2. Lucide Nightmare 장르 : 공포, 방 탈출 제작 기간 : 2023.11.05 ~ 2023.11.22 (14일) 팀원 : 5명 팀 내 담당 작업 - 회의 리딩 - 적대 개최 따라오는 기능(네비 메시) 사용(Unity 기능) - 거리에 따른 사운드 조절(Unity 기능) - 적대 개최 인식 및 풀기(Unity 기능) - 특정 키 사용으로 문 열림 기능(Unity 기능) - 적대 개최 속도 증가 트리거(Unity 기능) - 레벨 디자인 - 밸런스 디자인 - 기획서 작성 3. 평소에는 음악을 듣기만 하던 내가 VR을 끼더니 뮤직비디오를 보며 박자에 맞춰 광선검을 휘두른 건에 관하여 장르 : 3D VR 리듬 제작 기간 : 2023.12.01 ~ 2023.12.18 (12일) 팀원 : 4명 팀 내 담당 작업 - 회의 리딩 - 비주얼라이저 (Unity 기능) - 자동 표적 및 점수 (Unity 기능) - 음악 노트 제작 - 동영상 편집 - 레벨 디자인 - 밸런스 디자인 - 사업 제안서 작성 4. Gogora 장르 : 메타버스, 채팅 앱 출시 일 : 2024.01.31(안드로이드 출시) 제작 기간 : 2023.10.05 ~ 2023.10.20 (12일) 팀원 : 4명 팀 내 담당 작업 - PM - 회의 리딩 - 리소스 및 자료 조사 - 개발 기획서 작성 - 데이터 테이블 제작 - 결과 보고서 작성 [Roblox Studio 이용 프로젝트] 1. Tower of the Ranking 장르 : 아케이드 제작 기간 : 2023.11.05 ~ 2023.11.22 (14일) 팀원 : 3명 팀 내 담당 작업 - 레이싱 맵 제작 - 원판 점프 맵 제작 - 점프 맵 제작 - 랜덤 문 탈출 맵 제작 - 게임 밸런스 조절 - 결과 보고서 작성 --------------------------------------------------------------- [그래픽 관련] 1. Premiere Pro - 동영상 자르기 싱크 맞추기 자막 넣기 - 게임 플레이 영상 제작 youtbe 영상 업로드 2. Photoshop - 사진 편집 및 합성 - Unity 3D 오브젝트 텍스처 제작 경험 - 2D, 3D 셰이더 노말 맵 제작 경험 --------------------------------------------------------------- [기타] 1. VR(오큘러스) - 오큘러스 에셋을 유니티에 임포트 하여 유니티로 VR 게임 제작 가능 2. 일정관리(Jira, Trello, Notion) - 팀 프로젝트 스케줄 관리, 이슈 트래커 용도로 사용 일정 관리, 작업 분할 및 작성된 문서 정리 가능[프로그래밍 관련 기술] 1. 유니티(Unity) - 엔진을 통한 게임 개발 5회 진행 - 2D, 3D, VR 모바일, AR 개발 경험 있음 - 데이터 타입을 작성하고 이를 이용한 게임 제작 - 포톤(Photon Unity Networking)을 이용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제작 2. C# 언어 - Visual Studio 이용하여 Unity 게임 개발 - 클래스, 상속 개념 이해 및 활용 3. Lua 언어 - Roblox Studio 프로그램을 통한 게임 개발 1회 진행 완료 4. Java 언어 - 패키지, 클래스, 인스턴스를 만들고 구조를 알고 있습니다 - JDBC 데이터 베이스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5. JSP 엔진 - 자바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클립스에서 HTML, CSS, jquery와 같이 사용하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6. GithubDesktop / TortoiseSVN / Perforce/ Sourcetree - 게임 개발 소스 코드 관리, 공유 - 브랜치 생성 및 병합 7. Oracle / MySpl - 테이블 생성과 그 안에서 수정 삭제 컬럼명 변경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시퀀스 제약 조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 1. VR(오큘러스) - 오큘러스 에셋을 유니티에 임포트 하여 유니티로 VR 게임 제작 가능 2. 일정관리(Jira, Trello, Notion) - 팀 프로젝트 스케줄 관리, 이슈 트래커 용도로 사용 일정 관리, 작업 분할 및 작성된 문서 정리 가능​
자격증
2018.05
자동차운전면허 경찰청
2014.10
(국가공인)ITQ 아래한글 한국생산성본부
2014.07
컴퓨터응용선반기능사 한국산업인력공단
교육이수 및 수상내역
교육이수
2023.08~2024.02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메타버스 크리에이터(C#, Unity3D)
2022.04~2022.09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데이터 융합 자바(JAVA) 웹&앱 개발자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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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이력서는 2024년 05월 05일(일)에 최종 업데이트된 이력서 입니다. 위조된 문서를 등록하여 취업활동에 이용 시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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