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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력서 번호 : 111694 | 취업활동 : 2024-04-29 (월) 12:54 입사 지원
C++ & C#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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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OO
희망 근무조건
고용 형태
정규직
연봉
면접 시 협의
근무지
전국>전국, 미국>미국전지역, 일본>일본전지역
지원분야
지원분야
서버, 네트워크, 엔진
키워드
C++, C#, 서버, Winsock, SQL, TCP·IP, 네트워크, IOCP, 프라우드넷
게임 분야
온라인PC게임, 모바일게임 RPG, Casual
학력 대학교졸업
2010.03~2016.02 졸업
○○○ 대학교
주전공
게임공학과
학점
4.2 / 4.5
2004~2007 졸업
○○○ 고등학교
경력 총 8 년 5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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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역량
보유기술
////////////// 이하 경력 세부사항입니다 ////////////// [1] 넷텐션 ( 2016년 1월 ~ 2021년 12월 ) * 6년간 상용 게임 서버 엔진인 ProudNet의 각종 고객사 이슈 800여건 해결   - 주요 고객사 및 프로젝트     +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 넷마블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일곱개의 대죄`     + NC소프트 `파이널 블레이드`     + 캡콤 `스트리트 파이터6` * 프라우드넷 IoT 프로젝트에 초기부터 출시까지 참여   - 홀펀칭 ( NAT penetrating ) 기능을 IoT 기기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SDK 제작     + ATMega128, Raspberry PI 등등 다양한 임베디드 기기용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모듈 제작     + Raspberry PI와 PI Camera를 하드웨어로 하고, GStreamer와 ProudNet으로 구현한     + `CCTV와 안드로이드 뷰어 간의 홀펀칭` 시스템 개발 * 모회사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에 참여   -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 크래시 덤프 수집 시스템 개발     + google의 breakpad를 활용하여 크래시 발생시 덤프 생성     + libCURL을 통하여 덤프를 AWS S3에 저장     + C# 기반의 crawling service가 주기적으로 덤프를 긁어와 resolving하여 crash report website의 DB에 저장 * ProudNet 2 개발 참여   - 모회사 펄어비스 합류 후 시점에 다시 시작한 ProuNet 2 프로젝트에 초기부터 출시 직전 상태까지 참여   - Entity Replication 시스템 개발 전담     + Unreal Dedicated Server의 Component Replication과 흡사한 기능     + Antler와 text template로 자체 개발한 protobuf와 유사한 PIDL compiler를 활용하여,      client와 server의 RMI와 동기화용 stub & proxy 코드 생성 기능 제공     + 자동 Dead Reckoning 지원   - 성능분석 기능 개발 전담     + ETW 기반     + 설정된 부하에 도달시 부하 콜트리 생성   - libTorrent를 활용한 deploy system 개발 전담   - ASP.net core로 구현한 server cluster를 관리하는 broker 개발 [2] 엔씨소프트 - 리니지M 서버팀 ( 2021년 12월 ~ 현재 ) * `기사` 클래스 리부트 작업 참여   - counter barrier & critical counter barrier 스킬 개발     + 카운터 배리어       ▷ 피격시 일정 확률로 받은 데미지의 일정량을 이펙트와 함께 돌려주는 스킬     + 크리티컬 카운터 배리어       ▷ 카운터 배리어 발동 시, 추가로 주사위를 굴려서 데미지를 증폭하고, 추가 이펙트가 발동되는 기능   - blade stun 스킬 개발     + 범위 내 대상들 중 가까운 n 개의 대상에게만 검기를 날리는 스킬 *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 작업 참여   - Pressure 스킬 개발     + UI 버튼을 누르고 있는 동안, 피격 데미지를 모아두고, 버튼을 놓는 순간 방출하는 스킬   - 광전사용 신규 A.I. Behavior Node 추가 개발 * `악몽의 섬` 신규 던전 개발   - 클래스 별로 들어갈 수 있는 채널이 나뉘는 신 기능 개발   - 던전 보스 전용 로직 개발     + 일정 시간에 특정 장소에만 생성되는 불사 보스     + 불사이지만, 특정 아이템을 투척하면 죽일 수 있는 특정 몬스터로 transform * 각종 버그 해결   - 해결한 주요 버그     + 서버 이전 시, 파티 던전의 개인 랭킹 기록이 초기화되지 않는 문제 해결     + 랭킹 버그 해결       ▷ 랭킹 초기화 시, 점검용 캐릭터가 랭킹 100위 안에 레이팅되는 버그     + 각종 kick 문제 해결       ▷ 월드에 접속한 상태에서 로그인한 계정으로 회원 탈퇴를 신청하면 해당 계정에 대한 kick이 발생하지 않는 문제 해결       ▷ 무접속 상태의 유저 ban 시, kick이 안되던 문제 해결     + 소켓 끊김 후 성장 물약 버프가 제거되는 문제 해결     + `광전사도끼`와 `에바의 방패` 동시 착용 중 1개의 장비 교체시, 헤이스트 버프가 제거되는 문제 해결 * Kotlin 기반 데드락 디텍터 유지보수 및 개선   - illegal call stack detection 기능 추가   - 리팩토링 * 신서버 `발록`, `진기르타스` 구축 * 퍼플 App streaming 기능 개선   - 용옥 시간 종료 노티   - 마법인형 탐험에 의한 아이템 획득 노티   - 시간제 던전 이용 만료 노티   - 거래소 판매 만료 노티 * 리니지M 서버 전체 코드에서, 필요없는 락 제거 리팩토링 전담 진행 및 완료 * 스탯 정보창 개선 작업   - 미표기되던 속성 데미지 보너스 표기 * 신규 던전 `알비노 분지` 전용 사냥 아이템인 `각성의 가루` 개발   - 아이템 사용 시, 주변 반경 몇 칸 이내의 몬스터들이 aggresive하게 A.I.가 바뀌어 아이템을 사용한 캐릭터로 몰리게 됨. * 출석 체크 기능에 주간 유료 상품 구매 기능 추가 * 일본 서버 담당 3개월 전담, 대만 서버 담당 3개월 전담 * Perforce Source Control로 서버 코드 역머징 담당 3개월 전담 * 대만 베타와 클론 장비와 젠킨스 구축 * PVP 물약 모드 개발 * 신규 기능 `성물 탐험` 개발 * 계정별 캐릭터 생성 횟수 제한 신규 기능 개발   - go server인 cerebro 로직 수정   - C++ lobby server인 Apollo 로직 수정​
자격증
2012.11
정보처리기능사 한국기술자격검정원
어학
영어
일상대화가능 · 공인시험
토익 700
|
2010.10
자기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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