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담당 업무
- 언리얼 엔진 기반 신규 프로젝트의 전투 시스템 구현
- 캐릭터 액션, 입력 처리, 애니메이션 개발
- 스킬, 콤보, 타격 판정, 상태 이상 등 전투 로직 개발
- 전투 관련 UI 및 이펙트 시스템과의 연동
-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전투 밸런스 및 튜닝 구조 제공
2. 자격 요건
-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원만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3. 우대 사항
- 언리얼 엔진 (C++ 기반) 프로젝트 개발 경험
- Character / Ability System / Gameplay Framework에 대한 이해
- 실시간 액션 또는 RPG 장르에서 전투 시스템 구현 경험
- 스킬, 이펙트, 애니메이션 연계 최적화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