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일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 다양한 채널을 활용, 정기적인 소통으로 (이메일, 메신저, SMS, 전화 응대 등) VIP 고객들과 좋은 관계 유지
- VIP 고객에게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 수집 및 이해
- 고객과 회사간 소통 창구로써 고객의 요청에 응하고 필요에 따라 주어진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활용하여 고객에 도움 제공
- VIP 고객 개개인의 문의를 관리, 정기적 AM 및 고객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 작성
- 일반 고객 중 잠재적 VIP 식별 및 VIP 가 될 수 있도록 이끄는 전략 도출 및 실행
- VIP 고객을 위한 독점 프로모션 및 이벤트 설계
- 새로운 기능, 피쳐 릴리즈 후 서베이 양식 설계, VIP 유저 피드백 분석 및 결과 공유

* 이런 역량을 가지신 분을 찾습니다.
- VIP 고객 관리 직군 근무 경력 2년 이상
- 원어민 수준의 영어 구사 능력 필수 (외국인은 비자 지원 가능)
- DTC (Direct-to-Consumer) 경험 가지신 분
- 고객에게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 가짐이 있으신 분
- Microsoft Office, Google Suite, Zendesk 활용 지식이 있으신 분
- 고객의 문제를 끝까지 추적하고, 필요 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집요한 성격이 있으신 분
- 팀 플레이어지만 필요할 때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자신감이 있으신 분

* 이런 역량을 가지신 분을 우대합니다.
- 모바일 소셜 카지노 게임사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영어 사용 직군)
- 해외 서비스 직군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2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을 가지신 분)
- 국내외 Caregiver 직군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 (2년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경력을 가지신 분)
- 소셜카지노, 슬롯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해당 공고는 정규직 (3개월 수습(시용)기간) 채용 공고입니다.
※ 중복 지원의 경우 전형상 불이익이 없으나, 동일 포지션의 최소 6개월 이후 재지원을 권장드립니다.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을 찾습니다.
※ 국가보훈대상자 및 국가등록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해 우대합니다.
※ 전형별 결과에 따라 절차(Reference Check 등)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