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팀이 함께하고 싶은 '플레이어블 컨셉 개발자'란?]
새로운 게임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검증하는 과정에서, 짧지만 완성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만들어줄 개발자를 찾습니다.
핵심 메커니즘과 재미 요소를 압축하여 5분 이내로 플레이 가능한 형태로 구현하고, 이를 통해 게임 컨셉의 가능성을 빠르게 테스트합니다.
[이런 일을 해요]
모바일 캐주얼 게임의 초기 플레이어블 컨셉 제작 및 실험
기획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Unity에서 빠르게 구현 및 최적화
제공된 아트 에셋을 활용하여 효과적인 연출 및 게임 플레이 구성
다양한 컨셉과 장르를 유연하게 시도하고 실험
[이런 역량을 필요로 해요]
Unity에서 빠르게 플레이 가능한 컨셉을 구현할 수 있는 능력
제한된 리소스를 활용해 직관적이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를 구성하는 감각
짧은 시간 안에서도 게임의 핵심 재미를 살릴 수 있는 창의적인 접근 방식
여러 장르와 스타일을 실험하며 유연하게 대응하는 능력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Unity 를 활용한 1인 프로젝트 경험 (또는 인디 게임 개발)
Unity 환경에서 에셋을 적절히 활용하여 플레이어블 컨셉을 구현할 수 있는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SLG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에 대한 높은 이해
개인 프로젝트 운영 경험
2D/3D 에셋 수정 및 연출 경험
쉐이더(코드)를 활용한 연출 효과 개선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