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격
- 모바일 게임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 모바일 게임 트렌드 및 다양한 장르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게임 유저의 심리와 행동 패턴을 이해하는 분
- 데이터 분석 역량: 마케팅 성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분
- 고객 중심 사고: 고객(게임사)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장기적인 관계 구축에 관심이 있는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 내부 팀(개발, 마케팅, 세일즈)과 원활하게 협력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분
- 일본어 능력: 원어민 수준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수준. 일본 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이거나 일본에서 거주한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 광고 집행 경험이 있고, CPI, ROAS, Retention등 주요 성과 지표를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마케팅 캠페인 성과 개선 경험: 캠페인 진행 중 문제를 해결하고, 최적화 작업을 통해 성과를 향상시킨 경험이 있는 분
- B2B 세일즈 경험: 게임사 혹은 IT 기업 대상 B2B 세일즈 경험이 있거나, 고객사와의 협력 관계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본 경험이 있는 분
- 프로젝트 관리 경험: 다양한 팀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경험이 있는 분
- 게임 유저: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겨보며 유저 경험을 잘 이해하는 분
- Cross-sell / Up-sell 경험: 기존 고객에게 추가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매출을 증대시킨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