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프로젝트 소개 ]
호연 프로젝트 라이브 개발 및 신규 권역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 업무내용 ]
확고한 기획 의도가 녹아 드는 플레이 경험을 제작하는 직무로, PVE 필드 전투의
몬스터 설계와 제작 진행, 밸런스 조정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PVE 필드 전투 구성에
필요한 시스템 개발 업무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내용
a. PVE 필드 전투 디자인
몬스터 스킬 컨셉, 몬스터 스탯 밸런스, 몬스터 AI 등 PVE 필드 전투 컨텐츠에 기획 의도를 확실히 담을 수 있도록 전반적인 구성 및 내용을 디자인합니다.
b. PVE 필드 전투 시스템 기획
PVE 필드 전투 설계에 필요한 신규 시스템을 기획하거나 기존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c. 데이터 입력과 관리
필드 전투 디자인 이후에 업무 상에 발생하는 데이터를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BehaviorTree 구조의 AI 를 작성합니다.
d. PVE 필드 전투 밸런싱
설계한 PVE 필드 전투 디자인 의도에 따라 정확히 동작하고 상호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세부 밸런스를 조율합니다.
[ 지원자격 ]
학력 : 없음
경력 : 4년 ~ 10년
이런 역량을 갖추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필수)
- 논리적인 사고와 높은 문제 해결 능력이 있으신 분
- 원활한 의사 소통 능력이 있으신 분
- MMORPG PVE 전투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역량도 있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우대)
- 다양한 MMORPG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
- BehaviorTree에 대한 구조적인 이해가 높고 몬스터 AI 구성 경험이 있으신 분
[ 제출서류 ]
경력기술서 및 포트폴리오(필수)
[ 전형단계 ]
* 공고 지원 전 필요한 항목을 꼭 확인해주세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