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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Pricing & Monetization Strategy 조직은 KRAFTON, CGPO (Chief Global Publishing Officer) 산하 조직으로
퍼블리싱 게임의 수익 모델을 최적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분석을 통해 최상의 가격 정책을 수립하는 역할을
합니다. 유저 행동 데이터와 시장 트랜드를 분석하여 각 게임의 경제 시스템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가격 책정 및 매출 극대화 전략을 수립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게임 가격 정책 및 전략 수립
- > 게임 사업 방향성과 유저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최적의 가격 정책 모색
- > 지역별 시장 조사 및 경쟁사 벤치마킹을 통한 가격 정책 동향 분석
- > 게임 내 아이템 및 컨텐츠의 가격 모델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최적화 방안 모색
- > 가격 탄력성 및 민감도 분석을 통한 수익 모델 도출
- 매출 예측 모델 개발 및 손익 분석 시뮬레이션
- > Financial Modelling을 활용한 매출 예측 모델 운영 및 성과 관리
- > 가격 정책 변경에 따른 수익성 및 최적의 가격 구조 시뮬레이션
- > A/B 테스트를 위한 데이터 수집 및 결과 분석을 통해 개선점 도출
- 이해관계자 및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 의사결정 지원
- > 퍼블리싱사업, 개발스튜디오 등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여 가격 정책에 필요한 데이터 수집
- >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자료 작성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최소 3년 이상의 게임, e-commerce, 디지털 컨텐츠 산업 등에서 Pricing, 수익 모델링 및 제품 전략 중심의
- 업무 경험
- 코어 게이머(Core Gamer): 게임, 산업 및 게이머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의 문제해결 능력: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 논리적 분석을 기반으로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할 수 있으신 분
- 전략적 사고 및 문제 해결 능력: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통해 문제를 정의하고 전방위적 상황을
- 고려하여 해결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의 Pricing, 수익 모델링 및 제품 전략 업무 경험 있으신 분
- 전문화된 데이터 분석 도구 활용 가능하신 분 (SQL, Python, R 등)
- 비즈니스 레벨의 영어 구사 능력을 보유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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