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프로젝트 소개 ]
트리플 A급 3인칭 슈팅게임
[ 업무내용 ]
1.업무내용
아트와 테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아트디렉터가 제시하는 비쥬얼을 구현하기 위해 필요한 게임 그래픽 기술을 개발하고, 그것이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2.주요업무내용
a.그래픽 기술 활용 및 예시 제작
기술적 지식이 필요한 아트적인 요구사항을 빠른 시간내에 프로토타이핑하여 아티스트에게 전달하여 제작 효율성을 높입니다.
b.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 작성
머티리얼 템플릿 등 실시간 셰이더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인터페이스를 구성합니다.
c.아트와 프로그램의 조화
플랫폼의 한계를 이해하고 아트팀의 품질 요구를 적절히 trade-off하여 최적의 개발 시간 대비 품질 효율을 얻으며 합의된 규약을 바탕으로 아트팀에 최적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d.툴 개발
아티스트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도록 툴을 개발 제공합니다.
e.그래픽 리소스 개발 프로세스 관리
아트에서 작업하기 위한 제작 가이드를 작성하고 개발 또는 사용될 그래픽 기술을 결정하고 평가합니다.
[ 지원자격 ]
학력 : 학사 이상
경력 : 5년 ~
이런 역량을 갖추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필수)
- 예술, 디자인, 기술분야 또는 기타 관련 교육 분야의 학사 이상의 학위를 보유하신 분
- 게임 업계 경력 5년 이상이신 분
이런 역량도 있다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우대)
- 캐릭터 또는 배경 에셋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 스킬(기술문서 독해 및 청취 가능 여부) 보유하신 분
- Max Script, Python, C Sharp, 등을 이용한 Script & Tool 제작 Skill 보유하신 분
- Unreal Blueprint & Material 제작 Skill 보유하신 분
- Substance Designer 경험 보유하신 분
- Houdini 사용 경험 보유하신 분
[ 제출서류 ]
포트폴리오(필수)
[ 전형단계 ]
* 공고 지원 전 필요한 항목을 꼭 확인해주세요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