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matic Artist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고품질 게임 시네마틱 제작 및 연출
  • 시네마틱 제작 전 과정에 대한 총괄적 조율 및 관리
  • 게임 디자이너, 스토리 작가, 애니메이터, VFX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부서와의 긴밀한 협업
  •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게임 시네마틱에 효과적으로 적용
  • 영상의 호흡, 라이팅, 이펙트, 화면 전환 등 모든 요소의 최적화
  • 게임의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는 시네마틱 연출
  • 시네마틱의 전반적인 품질 관리 및 일관성 유지

Qualifications
  • 게임 또는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5년 이상의 시네마틱 제작 경험
  • 언리얼 엔진을 이용한 실시간 렌더링 기반 시네마틱 제작 전문 지식
  • 뛰어난 영상 연출 능력과 스토리텔링 감각
  • 일본 애니메이션과 게임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
  • 라이팅, 카메라워크, VFX, 편집 등 영상 제작 전반에 대한 전문성
  • 다양한 부서와의 원활한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 프로젝트 일정 관리 및 문제 해결 능력
  • 최신 영상 기술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학습 의지

Bonus Skills
  • 일본어 구사 능력
  • 3D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모션 캡처 데이터를 활용한 시네마틱 제작 경험
  • 게임 개발 과정의 포괄적 이해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복리후생



추가 제출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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