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우리 조직의 목표는 업무환경을 조성하고 구성원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서 회사 전체의 성장을 촉진하고
채용 경쟁력을 높이는데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여러 지역 오피스의 사무 환경을 점검하고 선제적인 대응을 통해 구성원의 근무 만족도 향상과
회사 전체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안내데스크 업무 : 내방객 출입관리 및 주차지원, 출입증 대여
- 문서수발 업무 : 내부 구성원 택배/등기/퀵 우편물 관리
- 사무용품 및 의약품 관리업무 : 각층 OA실/의약품 보관장소 물품관리
- 시설물 관리업무 : 회의실, 사내 PC방, 에어컨, 건물공조, DID, 통역실, 조명 관리 등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MS Office 및 기본 컴퓨터 활용 능력: Word, Excel, PowerPoint 등 MS Office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적극적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구성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 문제 해결 능력과 꼼꼼함: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능력과, 세부 사항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기록할 수 있는 성격이 요구됩니다.
- 시간 관리 능력과 멀티태스킹 능력: 여러 가지 업무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능력과, 우선순위를 정해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책임감 있고 성실한 태도: 맡은 업무를 끝까지 책임지고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 해외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중견/대기업 총무지원 또는 IT업계 업무데스크 경험자 (4년 이상)
- 외국어(영어) 가능자 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