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
프로젝트 D는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 액션RPG입니다. |
기획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던전 레벨 디자이너 |
- 오픈 월드 RPG 맵 제작 -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던전 및 레이드 레벨 제작 - 퍼즐 요소 구성 및 던전 레벨 디자인 - 보스 몬스터 플레이 흐름 구성 및 레이드 레벨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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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레벨 디자이너 |
- 오픈 월드 RPG 맵 제작 -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한 월드 레벨 제작 - 몬스터, 채집물 등 월드 전반의 컨텐츠 배치 및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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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디자이너 |
- 오픈월드 RPG의 시나리오 제작 - 캐릭터, 세계관 등의 컨셉, 설정, 스토리 구성 및 스크립트 작성 - 퀘스트의 연출과 컷신 기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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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 디자이너 |
- 퀘스트 설계 및 제작 - 기타 관련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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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UX 기획자 |
- 인게임/아웃게임 UI 기획 전반 - 시스템 기획자와 협업하여 제반 UI를 설계하고 업그레이드 - UI아티스트와 협업하여 UI를 제작하고 빌드에 반영 - UI 관련 리소스 리스트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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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기획자 |
- 캐릭터, 몬스터 전투 기획 - 캐릭터, 몬스터 전투 및 스킬 제작 - 몬스터 AI / 전투 패턴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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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개발툴 구현 - 전투, AI, 지형 개발 - 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 UI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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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프로그래머 |
- PC, 모바일 기반의 신규 프로젝트의 개발 - 그래픽스, 물리 관련 요소 개발 - 아트팀 랜더링 지원 및 파이프 라인 개발 - 클라이언트에 기술 지원 - 엔진 성능향상 및 업데이트 - 신기술 적용 - 엔진 수정 및 유지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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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UI |
- 언리얼 UMG 작업 및 연출 - UX/UI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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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네마틱 아티스트 |
- 시네마틱 영상 연출 구성 및 시퀀서 제작 편집 작업 - 인게임 연출 구성 및 애니메이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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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3D 레벨 아티스트 |
- 언리얼 엔진5를 이용하여 월드 제작에 필요한 오픈 필드, 던전 제작 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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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원화 |
- 캐주얼풍 캐릭터, 코스튬 컨셉 및 일러스트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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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캐릭터 애니메이터 |
- 3D 캐릭터 셋업업 - 시네마틱 컷신 제작 - 캐릭터 및 몬스터 모션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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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 |
- 액션 및 환경, 화면 / UI 연출을 포괄한 이펙트 제작 - Unreal Engine 5를 사용한 이펙트 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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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 디자이너 |
- 오픈월드 맵 환경, 상호작용 오브젝트(Ambience, Prop Object) 및 공간설정과 관련 SFX 제작 적용 - Material 관련 SFX 제작 관리 및 QA - PC(Player Character), NPC, Monster SFX 제작 적용 - 성우 더빙 준비 및 데이터 편집, 해외 데이터 적용 관리 - 언리얼 엔진 작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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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직군 채용 안내 |
모집 부문 | 담당 업무 | 입사 지원 |
개발 PM 팀원 (경력 3년 이상) |
- 프로젝트 개발 일정의 계획 및 스케줄 관리 - 유관 부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 프로세스 개선 및 새로운 도구, 기술 도입 적용 - 리스크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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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및 제출 서류 |
서류 전형 > 1차 면접(실무자) > 2차 면접(임원진)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경력 기술서 / 포트폴리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