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고객지원 담당자 모집 (계약직)

구분

상세

직무소개

 고객지원은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문의와 문제를 해결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문제를 해결하며, 유저가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 업무입니다.

담당업무

 • 고객 문의(전화, 이메일, 앱스토어 리뷰 등) 응대 및 문제 해결
 • 게임 내 버그 및 불편 사항 접수 및 전달
 •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피드백 수집 및 분석
 •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내부 부서와의 협업
 • 고객지원 관련 FAQ 및 가이드 문서 작성 및 업데이트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고객지원(CS) 또는 서비스 업계에서의 1년 이상 경력
 •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 기본적인 게임 메커니즘 이해 및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

 [우대사항]
 • 게임 업계 CS 경력자
 • Steam 또는 자체 게임 포털 관련 고객지원 경험
 • 해외 사용자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경험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전형안내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위 절차 외에도 직무별 필요에 따라
  추가 인터뷰, 과제 등 별도의 전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채용여부에 따라 조기마감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사항 등 기재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