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고객지원 담당자 모집 (계약직) |
구분 | 상세 |
직무소개 | 고객지원은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문의와 문제를 해결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문제를
해결하며, 유저가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 업무입니다. |
담당업무 | •
고객 문의(전화, 이메일, 앱스토어 리뷰 등) 응대 및 문제 해결
• 게임 내 버그 및 불편 사항 접수 및 전달
•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피드백 수집 및 분석
•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내부 부서와의 협업
• 고객지원 관련 FAQ 및 가이드 문서 작성 및 업데이트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고객지원(CS) 또는 서비스 업계에서의 1년 이상 경력
• 뛰어난 문제 해결 능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 기본적인 게임 메커니즘 이해 및 게임을 좋아하는 열정
[우대사항]
• 게임 업계 CS 경력자
• Steam 또는 자체 게임 포털 관련 고객지원 경험
• 해외 사용자와의 영어 커뮤니케이션 경험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
전형안내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위 절차
외에도 직무별 필요에 따라 추가 인터뷰, 과제 등 별도의 전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 본 공고는 채용여부에 따라 조기마감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사항 등 기재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