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테크니컬 아티스트 모집

구분

상세

담당업무

 • 게임 그래픽의 최적화 기준을 수립합니다.
 • 쉐이더와 이펙트를 제작하고 최적화합니다.
 • 아티스트들을 위한 그래픽 파이프라인과 툴을 개발합니다.
 • 필요에 따라 외주 제작 과정을 기술적으로 지원하고
 검수합니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3년 이상의 게임 그래픽 기술 관련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쉐이더 프로그래밍과 이펙트 제작에 능숙하신 분
 • 그래픽 최적화 기법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으신 분
 • 업무에 진취적이고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분

 [우대사항]
 • 유니티 또는 언리얼 엔진에서의 TA 경험이 있으신 분
 • 모바일 게임의 그래픽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언어(HLSL, GLSL 등)에 능숙한 분
 •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사이의 가교 역할을 즐기시는 분
 • 액션 게임이나 불렛 헤븐 장르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 분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등

전형안내

  •서류전형 > 1,2차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위 절차 외에도 직무별 필요에 따라
 
  추가 인터뷰, 과제 등 별도의 전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해당 포지션은 최초 라인게임즈 소속으로 입사 후
  개발 자회사 설립 시 신설된 자회사로 전적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적시점 미정)
  ※ 본 포지션으로 최종 입사 시, 입사 당일 「전적동의서」
  작성 예정이며 입사 지원 시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공고는 채용여부에 따라 조기마감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사항 등 기재사항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