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소개]
- 인텔리전스랩스는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활용해 ‘빅데이터’, ‘머신러닝·딥러닝’, ‘인공지능(AI)’ 기술과 공학적 사고를 통해 솔루션을 만들고 게임 사용자와 넥슨 구성원이 사용할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입니다.


[팀 소개]
- NCS개발팀은 각 게임의 고객 상담 업무에 필수적인 고객센터와 상담 시스템을 개발 및 운영,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와 상담 시스템은 국내 게임뿐만 아니라 글로벌 게임 서비스에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 상담 시스템을 다양한 플랫폼과 연동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상담 업무를 효율화하고 있으며, AI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보다 진보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술 스택]
- Java, Spring Boot
- Elasticsearch, React
- RDS, Redis, Gitlab, Gitlab CI, Rundeck, Docker, AWS


[주요 업무]
- 글로벌 모바일 고객센터 개발 및 유지보수
- Rest API 개발
- 비즈니스 DB 모델링 및 개발
- 플랫폼 기반 서비스간 연동 개발 (e.g. 빌링, 회원, 메시지, 통계 서비스 등)
- 운영을 위한 백오피스 시스템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