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a. 게임 사운드 디자인
- 캐릭터, 몬스터, 폴리, 환경, 음성, 시스템 등 프로젝트에 적합한 사운드 컨셉을 기획하고 필요한 사운드를 제작한다.

b. 인터렉티브 사운드 구현
- 제작한 사운드가 상황에 따라 인터렉티브 하게 발생하도록 게임 엔진에 적용하고 믹스한다
- 음악/효과음/영상 등 모든 인게임 사운드에 대한 최적의 밸런스를 최종 완성한다.

c. 테스트
- 게임에 구현된 사운드를 테스트하고 품질을 향상 시킨다.

d. 미디어 사운드 제작
- 컷씬 및 홍보 영상 등 미디어 컨텐츠의 사운드를 제작하고 믹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