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젝트] 엔진 프로그래머

모집부분 / 자격요건

모집부분

■ 담당업무

  • - Unreal Engine 기반 PC/콘솔/모바일 게임 그래픽스 R&D 및 기능 개발
  • - 프로젝트에 필요한 Unreal Editor 의 확장 및 툴 개발
  • - 지속적인 플랫폼별 퍼포먼스 프로파일링 추적 및 최적화
  • - PC/콘솔/모바일 기기별 호환성 이슈 해결을 위한 디버깅 및 개발
  • - Unreal Engine 유지 보수 및 엔진, 클라이언트 빌드 배포 관리
자격요건

■ 지원자격

  • - 4년 이상의 Unreal Engine 관련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 중급 이상의 C++ 프로그래밍 능력을 갖추신 분
  • - Unreal Engine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 쉐이더에 관한 지식 및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우대사항

  • - Unreal Engine 구조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계신 분
  • - Unreal Engine 관련 다양한 이슈 및 트러블에 대한 경험과 이를 해결한 경험을 갖고 계신 분
  • - 게임 클라이언트 연출에 대한 이해가 깊으신 분
  • - Unreal Engine 사용 PC/콘솔/모바일 게임 개발, 최적화 사례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 - Unreal Engine 또는 클라이언트 관련 특정 분야에 깊게 파고든 경험을 갖고 계신 분
  • - 어떠한 문제가 주어졌을 때 깊은 고민을 바탕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계신 분

채용절차

입사지원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제출 서류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이며 엔지니어, PM, 지원직군 등은 경력기술서를 대신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 제출 양식이나 분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지원자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작업물이라면 모두 제출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