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Gameplay Animato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Maya 에서 고품질 애니메이션 컨텐츠를 만들고, 언리얼 엔진에서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만들어냅니다.
  • 모션 캡처를 직접 진행하거나, 캡처된 데이터들을 올바르게 가공하고 게임에 맞도록 고쳐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냅니다.
  • 사용자 입력에 친화적이고, 게임 플레이를 돋보이게 해줄 역동적 액션 게임플레이 구현을 주도합니다.
  •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특별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 게임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 게임 프로그래머, 테크니컬 애니메이터 등 다수의 직군과 협업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는 합리적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합니다.
  • DCC 툴에만 의존한 전통적 애니메이션 제작 방식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절차적 도구와 툴셋, 기법 등을 사용하여 기존에 구현하기 어려웠던 창의적인 애니메이션 결과물을 효과적으로 만들어냅니다.

Qualifications
  • 애니메이터로서 최소 10년간의 게임 개발 혹은 연관 업계 경험
  • 최소 1개 이상의 능숙한 Animation 제작 DCC 툴(Maya, 3dsmax, Blender, MotionBuilder, Houdini…) 사용 역량
  • 다양한 애니메이션 제작 DCC툴에 적응할 수 있는 학습 능력
  • 합리적이고 우호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 언리얼 엔진을 사용한 애니메이션 작업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와 기초적인 문제 해결 능력
  • 계속해서 복잡해지는 애니메이션 직무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스킬을 갈고닦는 등 계속해서 자기개발에 매진할 수 있는 열린 자세
  • 액션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과 방법에 대한 이해
  • 더 나은 게임플레이 결과물을 위해 반복적인 프로세스에 적응해야 함을 이해

Bonus Skills
  • 일본 애니메이션과 서브컬처에 대한 지식 혹은 해당 산업에 대한 이해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MEL, 파이썬 등을 통해 DCC 툴 스크립팅 가능
  • Physics Based Animation 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
  • Blender, Houdini를 사용하여 기존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보다 더 진보된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는 역량
  • 이미 테크니컬 애니메이터급 기술적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되거나, 이후에 그렇게 될 수도 있을것이라 생각하는 자신감 보유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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