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픽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게임 적중 분석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다양한 게임을 분석하여 유용한 정보, 통찰력을 제공하여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체계적 분석을 통해 유저들의 스마트한 선택을 돕고, 높은 적중률을 이끄는 것에 주력합니다.
또한 재미와 유익함을 결합한 캐주얼 미니게임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현재 우리는"
- 빅데이터 분석과 인공지능(AI)기술을 접목하여 게임 분석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 게임 트렌드,확률,전략 등을 분석하여 더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모든 유저들이 보다 높은 적중률을 가질 수 있도록 전문적인 조언, 분석을 제공합니다.


"Gopick Culture"
영어닉네임 호칭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 하며 상호 존중, 투명한 조직 문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진정성 있는 피드백을 통해 효율적, 민첩한 업무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Gopick 을 더 알고 싶다면?
- 홈페이지 (https://www.gopick.co.kr)
- 게임 커뮤니티 (https://www.gopick.com)
- 오피스 둘러보기 (https://gopick.oopy.io)


[업무내용]
- 당사에서 관리하는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 모니터링
- 실시간 이슈 관리 및 고객 응대 (게시판, 채팅 전반)
- 다양한 채널의 고객 문의 사항 해결 (온라인, 채팅, 커뮤니티 게시판)
- CS 이슈와 VOC를 수집/분석하여 공유하고, 유관 부서와 서비스 개선에 참여
- CS 매뉴얼 스크립트, FAQ 등 고객 안내 컨텐츠 기획 및 관리
- 문의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과 운영 정책 수립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유저 응대 및 고객 경험 관리 이해도가 있는 분
- Self-Motivation 보유하신 분
- 사내 민첩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고객중심의 마인드와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유관 부서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협업이 가능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