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 지역의 커뮤니티 업무를 주도하여, 플레이어 중심의 커뮤니티 전략 수립 후 수행 가능한 업무 계획화 하여 집행.
2. 전세계에서 일관되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소셜미디어 콘텐츠 캘린더 및 지역 간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
3. 담당 지역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관리하기 위해 커뮤니티 및 크리에이터 팀과 협력하여 글로벌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기획. 이를 통해 단기적인 목적 달성 및 장기적인 커뮤니티 목표를 실현.
4. 한국 지사의 마케팅 및 운영 팀과 협력하여 글로벌 전략에 따라 한국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성장시키고, 유저들의 참여도를 제고.
5. 커뮤니티와 프로젝트 팀 간의 소통 창구로서 효과적인 피드백 메커니즘 구축, 고객 의견 청취, 리스크 예측 및 대응 관리 업무를 수행하여 안정적인 커뮤니티 환경을 구축 및 유지.
6. 데이터와 지표를 분석하여 마케팅 캠페인과 커뮤니티 성장 전략의 효과성을 측정.
7. 한국 지역의 커뮤니티 팀을 관리하여, 팀 내 약점을 파악하고 빠르게 개선책을 제시하고 팀원들의 소통 능력을 증진시켜 팀 내 역량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