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프로젝트] 테크니컬 아티스트

모집부분 / 자격요건

모집부분

■ 담당업무

  • - Unreal Engine 기반 PC/콘솔/모바일 하이퀄리티 쉐이더, 메터리얼 개발
  • - 프로젝트에 필요한 Unreal Engine 렌더링 파이프라인 구축 및 지속적인 관리
  • - 지속적인 플랫폼별 비주얼 퍼포먼스 프로파일링 추적 및 최적화
  • - 아티스트 작업 지원을 위한 툴 제작 및 관리 (자동화 시스템 구축 등)
  • - 그래픽 리소스 가이드 문서 작업 및 공유
자격요건

■ 지원자격

  • - 4년 이상의 Unreal Engine 관련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 Unreal Engine 렌더링 파이프라인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 메터리얼, 쉐이더 제작 스킬이 있으신 분
  • - 구성원 간 소통이 원활하신 분

■ 우대사항

  • - Unreal Engine 구조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계신 분
  • - Unreal Engine 사용 PC/콘솔/모바일 게임 개발, 최적화 사례 및 런칭 경험이 있으신 분

채용절차

입사지원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제출 서류

-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이며 엔지니어, PM, 지원직군 등은 경력기술서를 대신 제출하여도 무방합니다.
- 제출 양식이나 분량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지원자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나 작업물이라면 모두 제출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