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duction] Technical Animator
(10년 이상)


크래프톤은 서로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가진 제작 스튜디오들로 구성된 회사입니다.
창작에 대한 간절함을 가진 인재들이 모여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의 역량을 확장해 나가면서,
팬들을 매료시키는 즐거움과 오래도록 사랑받는 작품을 만들어 냅니다.
이것이 기술을 기반으로 창작을 지속하며 차별화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크래프톤의 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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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 PUBG IP 신규프로젝트
- 프로젝트의 런칭과 라이브 서비스에 필요한 업무 전반 ManagementVisual R&D 부서의 역할은
--(게임 개발자들이 선호하는) 선진 그래픽 기술들을 앞서 조사하고 언리얼 엔진에 도입하여 크래프톤
--스튜디오들에게 전파하는 일입니다. 개발실의 R&D 부담을 덜어주고 코어 게임개발에 집중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프러덕션 기간동안 최적화 기반에서 퀄리티 높은 아트제작이 가능하도록
--연구하고 개발하는 조직입니다. 오랜 개발 경력을 바탕으로 아트와 테크 역량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되어
--실제로 개발실의 제작효율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캐릭터 리깅과 애니메이션 전반에 걸쳐 실무와 팀 리드 병행
- 립싱크/표정 자동생성 연구개발을 위해 테크니컬 애니메이터 업무
- 조인트, 데포메이션, 리깅, 컨트롤 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캐릭터 관련 기술에 대한 조사 및
--R&D 진행 업무
- 메타휴먼 관련된 캐릭터 리깅/애니메이션 작업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7년이상 애니메이션 제작 경험
- 5년 이상 리깅 관련 업무 경험
- 마야에서 애니메이션과 리깅 제작 경험 (고급 스킬 레벨)
- 언리얼엔진과 메타휴먼 관련 지식과 역량 (중급 레벨 이상)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마야 스크립트로 툴 제작이 가능한 분
- 언리얼 엔진 최신 기술과 동향 조사에 밝으신 분

크래프톤의 도전에 함께 하기 위해 아래의 전형 과정이 필요합니다.
- 서류전형 > 전화 인터뷰 (Phone Interview) > 실무면접 (Technical Fit Interview) > 최종 면접 (Culture Fit
--Interview) > 합격 및 입사
- 상시채용으로 우수 인재 채용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전형별 합격자에 대해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 혹은 유선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전화 인터뷰의 경우, 필수 전형이 아닌 필요에 따라 진행되는 선택 전형임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 필요 시 면접은 추가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개별 안내 드립니다.


필요 서류를 확인해주세요!
- 입사지원서 (자유 양식),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필요시)
- 신입일 경우 자기소개서를, 경력일 경우 경력기술서를 중심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포트폴리오 첨부 시, 하단 안내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지
- 판교


고용형태
- 정규직

아래 안내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취업 보호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면, 서로 다른 모집 공고에 대한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전형 중 궁금하신 항목은 크래프톤 채용 FAQ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이메일(career@krafton.com) 혹은 카카오톡 채널(KRAFTON)을 통해 1:1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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