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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Publishing department 5실은 크래프톤의 여러 퍼블리싱 조직 중 현재 개발 중인 게임들 중 일부를 담당하여
개발 기간 중 개발팀과 가까이 협업하여 사업 성공 확률 높이고, 선제적 Go-to-market 전략 확립,
커뮤니티 빌딩, 신규 시장 개척 등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Growth marketing lead는 performance marketing을 기반으로, UA 실행에 국한되지 않는 게임 소싱, 게임
개발 방향성 설정, 마케팅 어셋 개발, 개발 중 게임의 A/B test, 데모 및 소프트 런치, 게임 런칭 시 UA 광고 및
브랜딩 광고 효율화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성공률을 높이고 ROI를 향상하는 data-driven approach를 설계하고
실행하는 팀의 리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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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개발, 퍼블리싱 전반에 걸쳐 data-driven approach를 할 수 있는 환경 조성
- (raw data source, automation, visualization, etc.)
- 전문성 위해 별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publishing core team에 겸직되고 ONE TEAM으로 사업 마케팅
--전반에 걸친 경험을 함께하고 내부에서 data-driven 솔루션 도출
- 크래프톤 전사 마케팅, 플랫폼 관계, UA 실행 환경에 적합하면서도 현재 프로젝트들에 맞는 UA 설계 및 실행
-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총괄, 설계 및 전개
- UA 마케팅 소재 방향성 제시, 기획, 최적화, 혁신, 이터레이션
- ASO 방향성 제시, A/B test
- In-house self-serve 퍼포먼스 마케팅 가능한 환경 조성 및 주니어 육성
- 게임 마케팅 시니어로서 growth/UA 뿐만 아니라 소싱, 개발 지원, Go-to-market 기획 등에 광범위하게 참여
--일부 프로젝트 리드
- 필요에 따라 브랜드 마케팅을 설계 및 실행
- 필요에 따라 팬, 팬덤, 커뮤니티 마케팅 설계 및 실행
- 필요에 따라 에이전시 선정, 관리 및 운영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10년 이상의 게임 산업 및 연관 산업 경력 (8년 이상의 경우 포트폴리오 제공 필수)
- 5년 이상의 게임 산업의 marketing 직군 경험
- 1건 이상의 게임 타이틀 사업 총괄 및 마케팅 총괄 경험
- 마케터로서 프로덕트에 대해 비관적이거나 냉소적이지 않고 프로덕트에 날개를 달아주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유쾌하게 설득할 수 있는 분
- 매사에 고객과 팬이 면전에 있다고 생각하고 게임 사업과 서비스의 진실됨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할 수 있는 분
- 개발자에게 퍼블리셔이면서도 동시에 한 명의 팬으로서 소통하고 대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분
- 때로는 팀원이지만 오너쉽을 가지고, 또는 virtual org leader형태로 팀을 이끄는 등 매트릭스 조직, Agile,
--scrum 등 개념을 이해하고 소규모 조직에서 리소스에 국한되지 않고 작고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분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Fluent level of English verbal and writing
- Fluent or business level of other languages
- Data related skill (Excel, coding, etc.)
- AI related skill
- Sub-culture (anime, toon-style) game expert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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