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어캣게임즈는 'To make great games with great people'이라는 비전으로 좋은 동료들과 참신하고 재밌는 게임을 세상에 내놓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어캣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PVP 게임을 주력으로 개발해 온 전문 개발사입니다. '로얄 크라운', '아레나 마스터즈'와 '먼치킨.io' 게임을 개발했으며, 현재 3D 카툰 렌더링 풍의 정통 SRPG 게임 '창세기전 모바일 : 아수라 프로젝트'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향후 다양하고 멋진 게임을 만들어나가는 글로벌 게임 회사로 성장하려 합니다.
◆ 프로젝트 소개
게임명 : 로얄 크라운
장르 : 배틀로얄 MOBA
플랫폼 : 모바일
그래픽풍 : 캐주얼 카툰풍
프로젝트 단계 : 해외 서비스 런칭 준비
◆ 직무 소개
MOBA 장르의 전투 시스템 및 레벨 디자인, 현지화 방향성에 맞춰 게임 디자인을 수정 혹은 개선하는 작업을 합니다.
◆ 주요 업무
배틀로얄 MOBA 게임의 전투 관련 시스템을 기획합니다.
기획한 시스템의 컨텐츠를 제작하고 관리합니다.
해외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방향성에 맞춰 기존 시스템의 개선 사항을 도출합니다.
시스템의 UX를 설계하고 그에 맞는 UI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 자격 조건
모바일 MOBA 장르의 게임을 플레이 해보신 분 (와일드 리프트, 포켓몬 유나이트, 왕자영요, 모바일 레전드, 얼티밋 스쿨, 결전! 헤이안쿄 등)
협업을 고려한 데이터 관리가 가능하신 분
개발 의도를 명확히 이해하고 시각화 및 문서화가 가능하신 분
타인과의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고 성실하신 분
◆ 우대 사항
관련 경력 2년 이상
분야 구분 없이 자신의 다양한 경험을 게임 기획에 활용해 보고 싶으신 분
배틀로얄, MOBA 장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있으신 분
PvP 게임에서 상위 랭크를 기록, 혹은 그에 준하는 경험이 있으신 분
E-Sports 문화를 즐기시는 분
◆ 필수 제출 서류
(필수) 이력서, 자기소개서
(필수) MOBA 게임 시스템 기획 포트폴리오
(신입인 경우 - 필수) 게임 플레이 이력
◆ 기술 스택
로얄 크라운 프로젝트는 Unity3D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Unity URP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스크럼의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 관리는 Jira를 사용합니다.
소스는 GitLab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동 빌드 시스템은 Jenkins를 구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서화는 아틀라시안의 위키 시스템인 Confluence와 구글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합니다.
내부 커뮤니케이션은 Slack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혜택 및 복지
업무에 몰두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과 복지를 제공합니다.
유연근무제
출퇴근 편의와 최적의 업무 집중 시간을 보장합니다.
오전 6-11시 사이 자율적으로 출근합니다.
월평균 주 40시간 이내에서 자유롭게 한달 단위로 근무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 한 달 근무일 수가 20일이라면 총 160시간(20x8)의 근무 시간을 자율적으로 정함
연장, 야간, 휴일근무 시 보상휴가 지급합니다.
눈치보지 않고 휴가를 사용합니다.
아낌없는 성장지원
개인의 성장과 팀의 성장을 위해 업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비, 도서비는 아낌없이 지원합니다.
활발한 사내 스터디나 세미나를 권장하고 적극 지원합니다.
복지비 지급
1년에 240만원의 복지비를 개인법인카드로 지급합니다.
카페테리아
사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으며,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커피와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