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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팀(프로젝트)을 소개합니다.
PUBG Studios 프로젝트들의 그래픽스 엔지니어링을 담당하는 부서내의 TA파트로 비주얼 퀄리티 향상과 성능 최적화를 주 업무로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젝트의 아트 파이프라인 개선/지원 업무를 진행합니다
우리 팀과 함께할 미션을 소개합니다.
- PUBG 비주얼 퀄리티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연구/개발/지원
- PUBG Studios의 미출시 신규 프로젝트 아트 제작 프로세스 지원
이런 경험을 가진 분과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필수요건)
- TA 경력 3년 이상
- 실사 기반 프로젝트 참여 경험
- 아트 프로덕션 프로세스 깊은 이해도
- 1개 이상의 DCC툴 숙련도 (*샘플제작 가능, 가이드작성 가능)
- 쉐이더(HLSL) 와 스크립트 언어 경험 (*인하우스 툴제작, 커스텀쉐이딩모델 등등)
- Unreal Engine 4/5 개발 경험 (*리소스제작, 블루프린트 작성, 머터리얼 작성, 개발툴 제작 등등)
- 아트 리소스 최적화 측정법 과 개선 방법에 대한 이해도(*아트리소스메모리관리 등등)
이런 경험들이 있다면 저희가 찾는 그 분입니다! (우대요건)
- TA로 게임 출시/라이브 경험
- 아트 제작 아티스트 경력 (*VFX, 캐릭터, 배경, 애니메이션)
- 절차적 생성 개발 경험 (*후디니, PCG, 기타)
- Console/모바일 개발 경험
- 영어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하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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