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업무내용
a. "게임과 기타 미디어에 적합한 사운드를 기획, 제작, 구현한다."

2. 주요 업무내용
a. 사운드 기획
- 프로젝트에 적합한 사운드 컨셉을 기획하고 필요한 사운드 시스템을 설계한다. 게임에 구현된 사운드를 테스트하고 품질을 향상 시킨다.
b. 게임 사운드 디자인
- 캐릭터, 폴리, 환경, 음성, 시스템 등 게임에 들어가는 모든 효과음 리소스를 디자인하여 엔진에 직접 적용한다.
c. 미디어 사운드 제작
- 컷씬 및 홍보 영상 등 미디어 컨텐츠의 사운드를 제작하고 믹스한다.
d. 인터렉티브 사운드 구현
- 제작한 사운드가 상황에 따라 인터렉티브 하게 발생하도록 게임 엔진에 적용하고 믹스한다
- 음악/효과음/영상 등 모든 인게임 사운드에 대한 최적의 밸런스를 최종 완성한다.
e. 아웃소싱
- 외주 업체와의 원활한 협업을 위해 가장 효율적인 디렉션 문서를 작성하고, 최종 외주 결과물의 품질을 검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