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유저분들이 누구보다 즐겁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 시간 최적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민하는 조직입니다.

직군 특성상 아주 넓은 바운더리의 커뮤니케이션 업무들을 수행하고 있으며,
입사 시 국내/외 운영 업무 전반을 보유하고 계신 역량에 맞춰 담당하게 될 예정입니다.

능동적인 운영 업무를 경험해보고, 함께 성장하길 기대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내용]

1. 라이브 케어 활동
- 자사 게임과 유저 간 신뢰도 향상을 위한 이벤트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행
- 각종 지표 분석을 통해 도출된 인사이트를 서비스 채널에 전파

2. 게임 운영 기반 및 정책 구축
- 원활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게임 운영 도구 및 시스템의 기획, 관리
- 공통 약관과 게임 특성에 맞춘 운영정책을 수립, 수행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 조성

3. 유저 트래킹 및 분석, 지표 구축
- In-game 및 서비스 채널을 통해 나타나는 유저 동향 및 서비스 이용 현황을 추적, 분석하고 정기 / 부정기적 리포팅을 진행
- 서비스 지표 전반을 관찰하여 특이점 발생에 대한 예방 / 빠른 대처 / 재발 방지 등의 업무 수행

4. 컨텐츠 분석 및 튜닝 작업
- 컨텐츠 분석 및 트렌드 파악을 통해 '컨텐츠 튜닝'을 진행하고 완성도 향상에 기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