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서에서는 사내 게임 개발을 지원할 수 있는 게임 엔진 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기술과 아트적 필요에 맞춰 게임 개발에 필요한 로우-레벨 시스템을 연구 개발합니다.
게임 개발 파이프라인 전반을 이해하고 차세대 하드웨어를 포함한 다수 플랫폼을 다루게 됩니다.
사내 게임 엔진 기술을 검토하고 통합 관리합니다.

아래 2가지 업무 중 하나를 수행할 분을 모십니다.

1.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밍
- 신규 개발 중인 게임 애니메이션 연구/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 UE5 신규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이용한 게임 프로토타이핑을 진행합니다.
- 딥러닝 기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 퍼포먼스 캡쳐 워크플로우를 개선합니다.

2. 엔진 통합 관리
- 사내 게임 엔진 기술들을 평가, 테스트 및 통합합니다.
- 협업 워크플로우를 개선합니다.
- 게임 엔진 모듈을 신규 개발하거나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