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베틀/시스템 파트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모집

담당 업무

  • 캐릭터 스킬 / AI 구현
  • 전투 시스템 유지 보수 및 신기능 개발
  • 몬스터 패턴 / AI 구현

지원 자격

  • 최소 3년 이상의 경력
  • Unity Engine을 사용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능력
  • 공학적 사고 능력과 기초 물리 및 수학적 지식
  • 타 직군과의 원활한 협업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결과물을 완성 시키기 위한 끈기와 꼼꼼함을 가지신 분

우대사항

  • 2D 액션 게임에 깊은 관심을 가지신 분
  • 라이브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lua 스크립트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간편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