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테일즈] 베틀/시스템 파트 클라이언트 엔지니어 모집 |
담당 업무
|
- 캐릭터 스킬 / AI 구현
- 전투 시스템 유지 보수 및 신기능 개발
- 몬스터 패턴 / AI 구현
|
지원 자격
|
- 최소 3년 이상의 경력
- Unity Engine을 사용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능력
- 공학적 사고 능력과 기초 물리 및 수학적 지식
- 타 직군과의 원활한 협업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결과물을 완성 시키기 위한 끈기와 꼼꼼함을 가지신 분
|
우대사항
|
- 2D 액션 게임에 깊은 관심을 가지신 분
- 라이브 서비스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lua 스크립트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