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소개]
NC의 전사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부서로,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발굴하고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이를 효과적으로 확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기업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및 강화를 위한 전사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및 IP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기/비정기 리서치 진행
- 브랜드/IP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확산을 위한 미디어 광고 운영 및 데이터 분석
- 전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도화를 위한 R&D

[주요 업무]
1) 전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도화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실행
• 전사 디지털 마케팅 광고 데이터 분석 시스템 운영/개발 지원(브랜딩/UA)
• 신규 미디어 발굴 및 캠페인 기획/운영
• 디지털 미디어 광고 운영 및 효과 분석(브랜딩/UA)

2) 브랜드/IP 경쟁력 강화를 위한 리서치 업무
• 현재 개발 단계의 IP 중심의 글로벌 콘텐츠 반응 분석
• NC 브랜드 위상 점검 및 시장 이해 목적의 정기 리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