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am ASOBI

[게임디자이너]
레벨디자인을 중심으로 창의성과 유머넘치는 3D 액션게임을 만들어 내는 게임디자이너

[애니메이터]
카툰의 형태로 메카니컬한 캐릭터, 프롭, 탈 것 등 폭넓은 애니메이션의 제작할 수 있는 재능과 열정이 있는 애니메이터

[3D 캐릭터 아티스트]
익살스럽고 매력적인 스타일의 캐릭터와 프롭을 만들 수 있는 미들/시니어 레벨의 3D캐릭터 아티스트

[배경(환경) 아티스트]
뛰어난 배경(환경) 아트를 만들어 내는 미들/시니어 레벨의 배경(환경) 아티스트

[FX 아티스트]
인게임에서 고품질의 매력적인 시각 효과를 만들 수 있는 미들/시니어 레벨의 FX 아티스트

[UI 아티스트]
인게임에서 세련되고 즐겁고, 유쾌한 UI를 UI 프로그래머가 작성할 수 있도록 이끌어 내는 미들/시니어 레벨의 UI 아티스트

[테크니컬 아티스트(환경)]
배경(환경)팀을 위해 툴 제작 및 프로세스 간소화를 지원,
뛰어난 배경(환경)아트를 만들고 게임엔진을 구현하는 미들/시니어 레벨의 테크니컬 아티스트(환경)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물리 엔진이나 관련 기술을 중심으로, 고도로 즐거운 게임 플레이의 작성
・빠르고 효율적으로 반복을 실시함으로써 프로토타입의 지속적인 개선 프로토 타입 연마 등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
・아트와 게임 플레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신규 애니메이션 기능의 개발
・애니메이터의 워크플로우를 개선하는 툴과 파이프라인의 개발
・기존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유지 및 업그레이드 등

[VFX 프로그래머]
・툴에서 런타임까지 VFX 파티클 시스템 개선
・아트 팀과 긴밀하게 연계하여 VFX 셰이더와 머티리얼 만들기
・아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VFX 기술 도입
・이러한 신기술을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시스템과 도구 개발 등

[그래픽 프로그래머]
・아트 타겟을 실현하기 위한 그래픽 기술의 설계와 구현, VFX 셰이더와 머티리얼의 작성
・렌더링 시스템의 최적화(CPU, GPU)

[커뮤니티&라이센싱 코디네이터]
· 주니어/미들 레벨 커뮤니티 및 라이센싱 코디네이터
· 게임 커뮤니티와의 강한 유대를 구축, 라이센스 제품의 제작을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Team ASOBI 브랜드의 확대를 지원합니다.

---------------------------------------------------------------

○ XDEV
[시니어 프로듀서]
· 외부 타이틀의 발굴, 평가, 제작, 발매
· 외부 개발 파트너와의 신뢰 및 만족 보장
· 제작 방법 및 내부 프로세스에 대한 팀 지도 및 교육

[기술 프로듀서]
· 프로듀서와 협력을 통해 PS의 하드웨어 플랫폼의 활용
· 기술, 제작,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젝트의 강화
· 기술, 프로세스, 도구 및 개발 파이프라인의 구현 및 개선

---------------------------------------------------------------

○ 현지화
[현지화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 해외 개발 게임작품의 일본어판 제작 담당
· 마케팅 및 홍보부문과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 활동 서포트
· 일본 국내 시장에 대한 퍼블리싱 교섭, 조정

[현지화 전문가]
· 해외 개발 회사와 제휴하여 해외에서 제작된 플레이스테이션용 타이틀의 영-일 현지와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