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업무내용
온라인 게임 개발및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애니메이션 리소스 제작 및 진행함으로써 보다 완성도 있는 게임의 퀄리티를 창출한다.

2. 주요업무내용
a. 키 애니메이션 작업
게임 및 시네마틱의 연출의도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및 타이밍, 예비동작등 keyFrame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새로운 모션 컨셉을 연구하며 애니메이션의 비주얼적인 방향을 결정하고 기준이 되는 퀄리티를 제시한다.

b. 페이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생동감있는 감정을 전달 할 수있게 캐릭터의 사실적인 페이셜의 움직임을 표현한다.

c. 모션캡쳐 디렉팅/에디팅
모션캡쳐 진행시 액터가 사전에 기획된 정확한 의도로 표현할 수 있게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디렉팅하고,
모션캡쳐 데이터를 상황에 맞게 자유롭게 수정 및 편집하여 고퀄리티의 리소스를 제작한다.

d. 외부제작 관리
외주 작업, 모션 캡쳐 작업등의 외부 제작을 진행하고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