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tion Programmer


콩 스튜디오를 만드는 것



콩 스튜디오의 신작, 프로젝트 OS



OS의 프리 프로덕션



우리와 함께 할 일


이곳에서 하게 될 일

Roles & Responsibilities
  • 애니메이터, 게임 디자이너, 그래픽스/물리 프로그래머 등의 직군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투, 이동, 역학적 문제,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에 대한 결과물을 높은 수준으로 만들어냅니다.
  • 프로젝트가 요구하는 애니메이션 결과물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도전적인 문제들에 대해 애니메이터, 게임플레이 프로그래머, AI 프로그래머 등과 함께 우아한 방식으로 해결해 나갑니다.
  • 언리얼 엔진의 애니메이션 시스템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터, 게임 디자이너 직군을 돕고 기존 적용된 사항들의 개선을 도모하며, 필요시 플러그인을 개발하거나 엔진을 개량하여 기능의 확장을 돕습니다.
  • 애니메이션 룩 페이셜 애니메이션, 물리 기반 애니메이션, 리미티드 애니메이션, 소프트-바디 물리 등 다양한 과제들을 팀에서 소화할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게임 개발에 참여합니다.
  • 수천 수만개의 애니메이션과 AnimNotify, 다양한 Morph Target 들이 단순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데이터와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을 최적화 해 나갑니다.

Qualifications
  • 3D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로서 3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 연관 업계 경험, 연구 경험 중 최소 1개의 요건을 만족
  • 강력한 C++ 프로그래밍 역량과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 능력
  • 현대적 캐릭터 애니메이션 구현에 필요한 기술에 대한 전반적 이해 (Blend-trees, HSFMs, IK, Motion Graph 등)
  • 복잡한 언리얼 엔진의 아키텍쳐를 이해하고,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개선 및 확장할 수 있는 능력
  • GPU와 CPU 내부와 그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
  • 3D 수학, 렌더링 알고리즘, 데이터/공간 구조에 대한 지식과 능숙한 응용 능력
  • 성능 중심의 개발 능력 및 직관, 추정, 데이터 기반 최적화 기술 보유
  • 주도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동기 부여하여 새로운 일들에 나서는 자세

Bonus Skills
  • 오픈월드 환경의 게임 개발 경험
  • Houdini 를 이용한 절차적 애니메이션 혹은 VAT 제작 경험
  • VEX, MEL, Python 등을 통한 DCC 툴 스크립팅 경험
  • Physics Based Animation 을 사용하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
  • 결과의 차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재능
  • 능숙한 영어 혹은 일본어 회화 능력
  • 컴퓨터 그래픽스 전공 학위




프로젝트 OS의 차세대 게임 개발 환경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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