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OS에서 렌더링, 애니메이션 분야 개발을 함께 할 Graphics Engineer 를 찾고 있습니다. OS가 바라보는 프로젝트의 미래는 그래픽스 엔지니어들의 탄탄한 기반 기술이 밑바탕이 되지 않고는 실현되기 힘듭니다.
OS의 그래픽스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으로 구현되며, Animation Look Rendering 이라는 매우 큰 도전을 진행중이므로 그래픽스의 Principal 을 이해하고 있고, 틀에 박힌 사고를 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역시 매우 뛰어나야 합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프로그래머는 Motion Graph, Physics Based Animation, Morph Target, Soft/Rigid Body Dynamics 등의 일반적인 주제 뿐만 아니라 Limited Animation, Animation Look Facial Animation, Motion Matching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구현하고 컨텐츠 생산성과 연계하는 과제들을 연구 개발하게 됩니다.
콩 스튜디오의 Founder 들은 학계에서 Graphics를 연구하던 사람들로 그래픽스 엔지니어링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학계와 협력하여 일하거나 미국 본사의 더 넓은 인재풀과 협업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높은 수준의 그래픽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컨퍼런스나 학회 참관, 논문 발표 등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모든 지원자분들은 인터뷰 결과를 기반으로 충분한 상호 협의를 거쳐 역할이 Lead, Principal 등의 레벨로 승급되거나 다른 역할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Roles & Responsibiliti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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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lificatio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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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nus Skill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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